
검색해 보니 서울 여기저기에 지점이 있는 듯,제가 간 곳은 서울파이낸스센터점에 있는 광화문점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비루하기 그지 없지만...감상하시죠

사진으로는 똑같아 보이지만...오렌지주스와 망고주스입니다.맛은 쥬스맛

브레드 바스켓,비스켓과 페스츄리 비스무레한 빵이 나옵니다.

소프트크랩 샐러드.야채샐러드 위에 소프트쉘크랩튀김을 올렸습니다. 드래싱은 발사믹 드레싱과 땅콩버터 드레싱
짭조름&바삭한 소프트쉘크랩 튀김과 고소한 땅콩버터 드레싱이 잘 어울립니다.

이건 케이준 치킨샐러드입니다. 드레싱은 허니머스터드

케이준치킨볶음밥.짭조름한 야채볶음밥 위에 케이준치킨과 사워크림이 얹어져 있습니다.
맛있긴 했는데 야채볶음밥이 기름진 편입니다.

잠발라야.밥에 각종 야채와 새우,오징어,소세지&토마토소스를 넣어 다글다글 끓인 잡탕밥느낌의 료리
보기에는 참 잔반스러워 보이지만(...)스파이스를 뿌려 살짝 매콤한 토마토소스랑 밥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미트로프.소고기를 다져서 뭉쳐 만든 미트로프에 토마토소스를 끼얹었습니다. 위에 뿌려진 하얀 건 감자채 튀김(..)
왜인지 모르겠지만 엄청 기름진 토마토 소스와 더더욱 기름진 감자칩 튀김이 더해져서
한입만 먹으면 속이 니글거립니다(...)

미트로프에 딸려오는 사이드메뉴인 마카로니치즈와 코울슬로 마카로니치즈는 맛있긴 한데...역시 느끼느끼,

돼지고기 어쩌구 스테이크,돈까스에 화이트소스 얹은 맛입니다.역시나 느끼느끼(...)
-.음...맛없는건 아니었는데 음식이 전반적으로 짜고 느끼하고 기름집니다.
먹을때는 맛있는데 다먹고 나면 [아...늬끼해...-ㅁ-김치!!]생각히 나는 료리들,이것이 미쿡 남부의 맛인가(...)
-.가격은 단품기준 12,000원~20,000원 정도,체감가격은 패밀리레스토랑 대비 쬐금 저렴한 정도입니다.
-.솔직히 저는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지만 다음에 또 가겠냐고 한다면...음...일단 느끼하고 기름진거 좋아한다면 괜찮을 지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